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인터파크투어 제2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캠페인

인터파크투어 제2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캠페인

인터파크투어 2016 0509
online

overview

2016년 5월,
업계 최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선보였던 인터파크투어에서
두 번째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하며  
3주간 ‘상상하고, 준비하고, 떠나자! 21일간의 세계여행’을 주제로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24시간 인터넷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공하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마더브레인은 박람회 유입과 세일즈를 목표로
파격적인 Promotion과 온라인 광고 운영하며,
캠페인 대세감과 규모감을 형성시켰으며
이를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온라인 여행 시장의 리더로
재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process

Promotion
박람회 사전 등록을 유도하는 티징캠페인 박람회 기대감을 고취시켰으며,
특히 지속 방문유도와 판매 상품과의 접점을 확대시킬 수 있는
‘세계여행 여권 스탬프투어’, ‘모핫투’ 등 직/간접적 세일즈 연계는 물론
고객 재미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부 캠페인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리를 마련하였습니다.  


DA
세일즈는 PC / 유입은 Moible을 통해 이루어지는 온라인 특성에 따라
PC/Mobile TOP 매체를 활용한 대대적인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였으며,
효율 극대화를 위하여 약 500여 종의 소재 TEST 통해
매체별/지역별/가격별 Customizing을 진행하였습니다.
 

Tracking 
실시간 세일즈 분석과 유입 분석을 통해, 세일즈를 극대화 시켰으며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result

누적 방문자 310만명, 일 최고 방문자 38만명을 기록하였으며,
특히 매출 2,400억원을 기록하며 1회 대비 600억 이상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였습니다.
 
또한, 박람회를 통해 인터파크투어 방문자수는 오픈 전주 대비 95%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1위 다운 면모를 보이며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계기 마련하였습니다. 
수상

2017 웹어워드 이벤트프로모션분야 우수상

제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