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셀피 CP1200 런칭 캠페인

셀피 CP1200 런칭 캠페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movie

overview

캐논 컴팩트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의 출시를 알리고,
더 간편하고 새로워진 셀피 CP1200의 ‘1가구 1셀피’ 목표를 달성하고자,
메인 타깃인 0~9세 정도의 아이를 둔 키즈맘을 핵심 타깃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키즈맘 타깃들이 CP1200을 가장 필요로 하는 순간을
‘사진을 활용한 아이숙제 해결’이라는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타깃이 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본편 영상 및
CP1200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전달하는 5가지 번외편 영상을 제작하여
온,오프라인 타깃 접점 매체 및 캐논 홈페이지 內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process

키즈맘 타깃들의 공감을 일으키는 본편 영상을 활용하여
바이럴 확산이 용이한 페이스북 공유 및 소비자들이
CP1200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여 CP1200에 대한
소비자들의 자발적 확산 및 피드백을 확보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습니다.
 
또한 생일/선물/캠핑/가족앨범/감동편의
CP1200이 필요한 5가지 상황의 번외편 영상을 제작하여,
CP1200의 새로워진 기능을 임팩트있고 심플하게 전달하고
소비자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CP1200의 각 기능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함과 동시에
소비자 피드백을 수급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집행했습니다.


result

캐논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가능한 프로세스로
영상공유 약 3,800회, 덧글작성 약 3,000회, 번외편 영상선택 약 12,000회 이상을 달성하였으며,
산후조리원, 키즈맘 유저를 다수 확보한 모바일 알림장 앱 등
타깃 접점 매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및 이벤트 진행을 통해
월 목표 매출 달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