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Strategy
마이크로사이트 콘텐츠는 BRAND STORY와 PEOPLE STORY로 구성하였으며 BRAND STORY는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에게 전하는 이야기,
PEOPLE STORY는 고객의 이야기를 담아 크게 2가지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메시지에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노력, 성과 그리고 고객의 이야기를 담아 공감대를 형성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공유했다.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을 찾아 응모하거나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한 일상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기존 오너들이 르노삼성자동차에 대해 좀더 알아가고 소통하며 브랜드 로열티가 강화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비오너들까지 르노삼성자동차의 가치를 인지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Creative
마이크로사이트
MTI 전략을 적용하여 방문 유저의 연령대를 파악하고 연령대별 각기 다른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 공감대와 메시지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배너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과 고객들의 이야기로 배너를 제작하여
마이크로사이트 유입과 이벤트 참여를 유도했다.
영상
박효신과 박성연의 음원 콜라보레이션으로 ‘조금 다른 특별함’이라는 가치를 담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