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주식
- 고객 행동 패턴 및 성향을 고려한 타겟팅/미디어 운영을 통해, 신규 고객 및 휴면 고객 활성화 도모
2. 해외주식
- 미래에셋대우만의 독보적인 USP가 반영된 페이지 제작 및 키워드 운영으로 “글로벌 투자파트너 = 미래에셋대우”임을 각인.
3. 연금저축
연금저축을 취급하는 금융사(생보사/증권사)와의 경쟁을 위하여 월별 플랜 운영
노후, 연말정산 등의 주요 키워드를 활용한 카피 라인 설정 및 타겟팅 적용을 통해 고객 확보.
배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기획
페이지
금융 상품 특성 상, 필수 고지되어야 하는 정보들로 인해 복잡해질 수 있는 페이지를
최대한 간결하고 일목요연하게 구성하여 UI/UX를 최적화함
콘텐츠
진중하고 어려운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한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컨텐츠 영상 제작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 전달 및 소비자 공감대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