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2 motherbrain

개인정보처리방침

신차장 다이렉트

신차장 다이렉트

롯데렌터카
online

overview

2018년 4월. 렌터카 1위 브랜드인 롯데렌탈은 
업계 최초로 신차장기렌터카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인 <신차장 다이렉트>를 론칭했다.  

이에 마더브레인은 디지털을 통해 실질적인 세일즈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디지털을 통한 차량 견적 조회를 목표로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했다.

브랜드를 인지시키기 위하여 Big Portal을 활용하였으며,
구매 접점에 있는 타겟층 공략을 위해 보다 정밀한 타겟팅 이 가능한 매체 들을 활용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며 디지털 범위에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process

크게 브랜딩과 세일즈로 구분되는 매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목적에 따른 캠페인을 운영하였으며
브랜드 인지를 위한 포털 매체 구성과 함께, 고객 체험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리타겟팅 매체를 활용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 체험을 견인했다.

특히,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한 매체들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가설-검증으로 이어지는 ‘타겟팅 매트릭스’를 활용하여, 단순 데모 타겟팅을 넘어 구매 접점에 닿아 있는 다양한 타겟층을 공략해 타겟 범위를 크게 확장하였다. 

또한, 월별로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통해 가장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발굴하며 운영성과를 극대화 시켰다.

result

론칭 초반 대비 전환 수 137% 증대, 비용효율 64% 개선시키며 계약 수는 8.7배 증대되는 우수한 성과 달성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