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 커버리지 확대를 위한 포털 지면과 TVCF 노출확대를 위한 영상 매체를 활용하였습니다.
다양한 타깃 집중형 모바일 매체를 활용하여 각 매체가 가진 특성에 맞춰 마켓의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하였습니다.
-SA-
하이브리드 전략, Tier1 전략 및 24시간 노출
1순위 전략 / 2~3순위 유지전략 / 더블리스팅 전략 등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에 맞춘 운영변경을 통한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Web/ Mobile site –
소비자 이해를 돕기위한 위닉스 텀블건조기의 제품상세페이지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제품의 3D 영상 및 모델 박보검 이미지를 활용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제품인지를 극대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