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한국에 첫 르노 브랜드로 런칭한 클리오(CLIO)의 마이크로 사이트.
르노삼성자동차가 아닌 르노 그룹의 대표적인 브랜드 르노로써, 고객들의 기억에 강렬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며,
특히 유럽에서 검증된 클리오(CLIO)에 대한 인지 달성과 함께,
브랜드로서 <르노>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process
Full 3D로 제작 된 Digital film을 활용하여 YouTube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딩 영상 캠페인을 중심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특히 YouTube VAS 신규 테스트 상품을 활용하여 CLIO의 디지털 필름을 1회 이상 시청한 고객들에게는
5’ Bumper AD 형태로 Digital Film 내 USP 영상 부분을 별도로 만들어 5가지의 Highlight USP 영상을
순차적으로 경험 및 인지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result
5월 1개월 간 온라인을 통한 LEAD 발생 건 수 약 2,000회 이상 기록 및 판매 목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