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 be my color 프로모션은 특정 컬러 차량의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 특징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컬러 특성을 어필하기 위해 팬톤 컬러칩 형태에서 착안하여 차량컬러별 컬러칩을 넣은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 진행했으며,
동시기 방영된 TVCF 키워드인 <#큐엠삶>을 활용하여 타깃의 관심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개성있는 라이스타일을 가진
2030타깃의 트랜드에적합한 이벤트 베네핏 제공을 통하여 보다 많은 이벤트 참여 및 QM3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유도하였습니다.
QM6 Life Road 프로모션은 여행 시즌인 6월의 특성을 활용하여, QM6와 함께 여행 관련 경품을 노출하고,
다양한 여행지 이미지를 활용한 배너 제작을 통해 타깃의 관심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온라인 여행 사이트인 인터파크투어와의 공동 프로모션 형태의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 투어 사이트 내에 QM6 Life Road 프로모션을 다방면으로 노출하였고,
인터파크투어 고객 DB를 유연하게 활용하여 프로모션을 알리고 다수의 QM6 시승/구매상담 신청을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