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와 도심을 가리지 않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SUV모델 QM6와 개성 넘치는 뚜렷한
라이프스타일을투영하는 연비 강자 QM3를 활용하여,떠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 시즌 이슈와 매칭하였습니다.
5월을 뜻하는 ‘May’와 가족에 대한 사랑을 뜻하는 ‘Love’의 의미를 결합한 “MAY I Love”라는
타이틀을 통해 가정의 달 캠페인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키비주얼에서 경품까지 가정의 달이라는 방향성에 초점을 두고 구성하여 일원화 함으로,
일관된 타겟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보다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타겟의 시승/구매상담 인입을 유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