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2 motherbrain

개인정보처리방침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상품캠페인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상품캠페인

한화생명 인터넷보험
online

overview

한화생명 인터넷보험은 인터넷 전용 보험 상품으로 최대한의 세일즈를 이끌어 내기 위한 플랜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장 적합한 타겟 선정 & 매체 타겟팅을 통해 타겟 커버리지를 최대화하고,
디바이스 별 최적화 된 매체 운영 및 상품 USP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배너 크리에이티브를 운영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메인 타겟의 꾸준한 유입과 세일즈 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매월 새로운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process

배너 크리에이티브의 경우 숫자를 강조한 USP를 통해 광고 상기도 상승을 유도 하였으며,
매월 진행되는 캠페인 특성상 시기 별 시즌 이슈와 후킹성 문구를 결합한 크리에이티브로 배너의 주목도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매체의 경우, 성인 타겟팅을 기본으로 포털 메인배너와 모바일 전면배너 중심의 미디어 믹스를 구성하여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포털 고정지면은 Big Data 분석을 통해 세일즈 우수 시간대를 공략하여 효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모바일은 전면 상품 및 정교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다양한 타겟 그룹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운영하였습니다.
더불어, 지면 별 멀티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클릭 및 전환 효과를 극대화 하였고,
시기 별 효율 분석을 통해 보종의 비중을 조절하거나 CPA 효율 증대에 힘썼습니다.



result

2016년 대비 전체 설계 76% 증가, 가입 49% 증가, CPA 45% 절감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기존 대비하여 1.5배 이상의 효율화를 통해 지속적인 광고를 운영 중입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