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삼성화재 다이렉트 서비스런칭 8주년을 기념,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이용해준 고객분들은 물론
대한민국 전체 고객분들께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축하의 의미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process
캠페인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래시가 아닌 HTML로 제작 및 개발이 되었으며,
마우스 및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는 간편한 방식을 도입,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 및 진행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강조를 두고 게임 플레이를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0분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케이크를 지급하는 이벤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