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신 트랜드를 반영하여 배너 클릭 유도
2015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대략의 실수’를 패러디한 ‘반도의 실수’ 최대 CTR 0.75% 기록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개봉아 맞춰 스타워즈 로고 및 영상의 한장면을 패러디한
‘슈퍼쿠폰’ 최대 CTR : 0.89% 기록, '아임유어쿠폰' 최대 CTR : 0.65% 기록
2.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하여 직관적인 메시지 전달을 통한 배너 클릭 유도
캠페인 핵심 키워드인 ‘진짜’와 위트있는 이미지를 활용한 ‘진짜할인’ 최대 CTR 0.87% 기록
쇼핑 유저의 성향을 고려하여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한 ‘중복쿠폰’ 최대 CTR 0.65%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