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2 motherbrain

개인정보처리방침

삼성물산 SSF SHOP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삼성물산 SSF SHOP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online

overview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패션 업게 또한 온라인 매출 비중이 치솟으며 디지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 SHOP 또한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SSF SHOP은 매출 규모 대비 낮은 인지도와 주 구매층인 밀레니얼 세대에서의 낮은 선호도가 문제였다.
SSF SHOP
의 타겟을 분석하여, SSF SHOP USP를 연결하여 퍼포먼스 전략으로 확장,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process

Strategy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 SHOP은 매출 증대와 신규 회원가입 전환 증대 두가지 목표로 마케팅을 전개하였다.
기집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존 집행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각 매체 별 크리에이티브 분석을 통해 고효율 소재 발굴을 위한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각 매체 별, KPI 별 전략을 최적화하며 성과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Creative
판매하는 상품과 브랜드가 다양한만큼 크리에이티브 또한 브랜드에 최적화되어야 했다. 동일한 시즌오프 캠페인이더라도 브랜드의 객단가,
이미지에 맞춰 고급스럽게 표현하는 전략, 할인율을 강조하여 제품보다 눈에 띄게 표현하는 전략 , 한가지 템플릿에 모든 브랜드를 적용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와 기획전에 최적화된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했다.  


result

인수인계 직후 집행 1개월 차 2개월차 성과 개선율 :
가입 전환율 약 1.5배 상승, 가입 CPA 단가 약 3배 개선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