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패션 업게 또한 온라인 매출 비중이 치솟으며 디지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 SHOP 또한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 SSF SHOP은 매출 규모 대비 낮은 인지도와 주 구매층인 밀레니얼 세대에서의 낮은 선호도가 문제였다.
SSF SHOP의 타겟을 분석하여, SSF SHOP 의 USP를 연결하여 퍼포먼스 전략으로 확장,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process
Strategy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 SHOP은 매출 증대와 신규 회원가입 전환 증대 두가지 목표로 마케팅을 전개하였다.
기집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존 집행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각 매체 별 크리에이티브 분석을 통해 고효율 소재 발굴을 위한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각 매체 별, KPI 별 전략을 최적화하며 성과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