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트는 넓은 공간과 안전성으로 패밀리 세단의 기준을 만든 모델입니다
.
이번에 출시된 신형 파사트는 편의기능 및 안전기능까지 추가되어 까다로운 타겟의 니즈를 만족시킨 모델입니다
.
이를 알리고자 신형 파사트의 각 기능을 인터랙티브와
3D영상을 활용함으로써 방문자가 좀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특히
, 까다로운 아빠의 선택이라는 컨셉 아래
TV광고부터 디지털 영상
, 웹사이트까지 전체적으로 통일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같이 진행된 런칭 이벤트는
TV광고에 출연한 모델들을 활용하여 인터뷰 영상을 제작
, 이벤트를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
이를 통해
‘까다로운 아빠의 선택은 결국 파사트다
’라는 메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