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Strategy
보험이라는 다소 딱딱한 업종의 장벽을 낮추고 손쉬운 참여와 이벤트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래시 게임을 메인 이벤트로 하여 진행하였다.
뿐만 아니라 보험 업종의 특성상 높은 연령대의 타겟 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인싸, 이모지콘과 같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접근하였다
Creative
10주년 키워드와 삼성이라는 딱딱한 브랜드의 이질감을 없애고, 친근함으로 다가가기 위해
일러스트 기법을 활용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
또한 손쉬운 접근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풍선터트리기 게임 또한 전체적인 톤앤매너에 맞게
제작 및 개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