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박보영을 찾아라’ 진행
“박보영을 찾아라 카드 짝 맞추기 이벤트 (페이스북 전용)”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델 박보영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으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과 SNS 팬 수 증대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습니다.
게임 제작 방향으로 카드 內 시즌 별 브랜드 메세지 노출,
랭킹시스템을 통한 참여유도,
SNS활성화를 위한 매주 당첨자 발표기능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참여고객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탭앱, Web, Mobile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