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모바일 앱 전환에 용이하도록 Mobile Only 전략을 실행 중이며, 매체별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세워 주기적으로 효율 분석을 통해
탄력적으로 운영합니다. 금융업종 관심사 타겟팅을 통해 타겟 관심 유도 및 케이뱅크 계좌 개설까지 증대하고자 합니다.
금융상품에 관여도가 높은 타겟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이미지 전달은 물론 브랜드 혜택 및 수치 강조, 일관성 있는
T&M로 크리에이티브 주목도 및 브랜드 상기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오픈, 100일 이벤트 등 브랜드 이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베네핏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해나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