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크리에이티브의 경우 숫자를 강조한 USP를 통해 광고 상기도 상승을 유도 하였으며,
매월 진행되는 캠페인 특성상 시기 별 시즌 이슈와 후킹성 문구를 결합한 크리에이티브로 배너의 주목도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매체의 경우, 성인 타겟팅을 기본으로 포털 메인배너와 모바일 전면배너 중심의 미디어 믹스를 구성하여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포털 고정지면은 Big Data 분석을 통해 세일즈 우수 시간대를 공략하여 효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모바일은 전면 상품 및 정교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다양한 타겟 그룹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운영하였습니다.
더불어, 지면 별 멀티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클릭 및 전환 효과를 극대화 하였고,
시기 별 효율 분석을 통해 보종의 비중을 조절하거나 CPA 효율 증대에 힘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