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초기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라는 새로운 서비스의 출범을 중심으로 브랜딩 하였으며,
메인 USP인 금리를 강조한 간결하고 집중도 높은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를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 및 고유의 템플릿을 활용한 Visual을 개발하였으며,
새 차를 고민하고 사는 과정에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가 필수재로 작용하기 위한
일련의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가설과 검증을 통해 다양한 변수와 경우의 수를 테스트하며 효율성을 제고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브랜딩 뿐만 아니라, 전환 퍼포먼스까지
고려한 전방위 마케팅 전략을 펼쳤으며, 병행된 TVCF 캠페인과도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만의 디지털 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