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소재를 연구하여
콘텐츠로 적극 활용하였으며
모든 콘텐츠에 IM-100과 연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 이야기를 이어 나갔습니다.
또한 서포터즈들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아임백을 통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단순히 브랜드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보낸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자발적인 참여와 확산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브랜드와 팬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