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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9 런칭 캠페인 (Hidden Code Project)

Code9 런칭 캠페인 (Hidden Code Project)

신한카드
socialmedia

overview

2,200 Bigdata를 기반으로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상품 체계,
Code9
의 출시를 알리고 이슈화 시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주 미션이었습니다.
업계 No.1 Leading 기업에 걸 맞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이 필요한 상황이었지만,
금융업계 선도 기업이 품는 권위적이고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이와 같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process

컨셉과 디자인, 이벤트 구성은 물론,
프로모션 페이지의 URL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하였습니다.

Code9의 숫자를 강조하기 위해 총 99종의 퀴즈를 준비했고,
1부터 시작해 각 9번째 퀴즈를 맞춘 참여자는 해당 레벨의 경품을 받을지,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할지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높은 단계에 이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기 웹툰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캠페인의 컨셉과 잘 어우러져 유입을 극대화 시켰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일조하였습니다.


result

단계에 따라 퀴즈의 난이도를 전략적으로 달리하였으며,
그 결과 신한카드 SNS채널을 중심으로
정답을 묻고 답하는 활동들이 빈번히 일어나게 되어
채널 활성화는 물론 자생적 바이럴, 선순환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총 160만 이상의 참여수를 기록한 Code9 : Hidden Code 캠페인을 통해
신한카드는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수 많은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Code9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한걸음 더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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