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과 디자인, 이벤트 구성은 물론,
프로모션 페이지의 URL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하였습니다.
Code9의 숫자를 강조하기 위해 총 99종의 퀴즈를 준비했고,
1부터 시작해 각 9번째 퀴즈를 맞춘 참여자는 해당 레벨의 경품을 받을지,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할지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높은 단계에 이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기 웹툰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캠페인의 컨셉과 잘 어우러져 유입을 극대화 시켰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일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