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휴가철 시즈널리티를 고려해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글램핑과 영향력 있는
스타쉐프를 활용하여 QM6/QM3에 대한 고객 관심 유도 및 Familiarity 제고를 위한 프로모션.
스타 쉐프 최현석, 레이먼킴과 함께 하는 특별한 1박2일 글램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QM6/QM3 Leads & Sales 기여 하였으며,
특히 올리브매거진과 협업하여 행사 현장 바이럴 영상 제작 및 잡지 내 행사 내용 게재로
이벤트 및 QM6/QM3의 이슈화 유도
process
QM6/QM3를 타고 글램핑을 떠나 쉐프가 직접 요리한 음식을 즐기는 컨셉에 맞춰
스타 셰프 및 글램핑 사이트, 차량이 모두 어우러져 강조 될 수 있는
디지털 광고 및 프로모션 페이지를 제작하여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고,
이벤트 페이지 유입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result
기존 프로모션 대비 참여자 290% 증가 페이지 유입 136% 증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현석, 레이먼 킴 쉐프와 함께하는
1박2일 글램핑, 스타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카케어키트를 지급하여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자가 대폭 증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