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2 motherbrain

개인정보처리방침

삼성화재 다이렉트 장기/일반

삼성화재 다이렉트 장기/일반

삼성화재 다이렉트
online

overview

2019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장기/일반 보험은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한 다이렉트 보험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자동차 보험뿐만 아니라
어린이보험, 실손의료비보험 등 다양한 보종으로 마케팅을 확장했습니다.
 
이에 마더브레인은 각 보종 별 인지 제고 및 세일즈 증대(보험 설계)를 위한 디지털 및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process

Strategy
다양한 보종 별 타겟군을 구분 짓고, 핵심 타겟 접점 매체를 집중 공략하는 등 고객 유입부터 보험료 계산까지 이어지는 타겟 최적화 DA를 집행했습니다.
 
또한, 전환 효율이 가장 우수했던 네이버 모바일 고정 노출 지면을 적극 활용하여 안정적인 세일즈 전환을 확보했으며
베이비페어, 펫페어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였으며,
현장에서 상담을 통한 신규 가입 및 브랜드 인지, 활성화를 유도하였습니다. 

Creative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브랜드 파워를 적극 활용하여 신뢰도를 확보했으며, 핵심 USP 인 ‘저렴한 보험료,
가입 권유 전화 NO’를 강조하는 간결하고 집중도 높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세일즈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보종 별 시즈널 이슈 및 타겟 성향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발굴하여 전환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result

 
캠페인 초반 대비 설계 CPA 51% 수준으로 절감하여 비용 효율 개선했습니다.
또한 어린이보험 ‘한지민의 알아두면 쓸데있는 Q&A’ 영상 조회수 189만 기록했으며, 베이비페어 및 펫페어를 통한 보험 설계 약 3,500건 달성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