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
다양한 보종 별 타겟군을 구분 짓고, 핵심 타겟 접점 매체를 집중 공략하는 등 고객 유입부터 보험료 계산까지 이어지는 타겟 최적화 DA를 집행했습니다.
또한, 전환 효율이 가장 우수했던 네이버 모바일 고정 노출 지면을 적극 활용하여 안정적인 세일즈 전환을 확보했으며
베이비페어, 펫페어 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였으며,
현장에서 상담을 통한 신규 가입 및 브랜드 인지, 활성화를 유도하였습니다.
Creative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브랜드 파워를 적극 활용하여 신뢰도를 확보했으며, 핵심 USP 인 ‘저렴한 보험료,
가입 권유 전화 NO’를 강조하는 간결하고 집중도 높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세일즈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보종 별 시즈널 이슈 및 타겟 성향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발굴하여 전환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