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fsn

© 2020 mother brain

2019년 10주년 이벤트 프로모션

2019년 10주년 이벤트 프로모션

삼성화재 다이렉트
online

overview

2019년 3월, 다이렉트 보험 1위 브랜드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은 서비스 론칭 10주년을 맞이하여
10주년 기념, 대고객감사 캠페인 진행했다.
이에 마더브레인은 모든 연령대가 디지털을 통해 참여, 브랜드에 대한 친근함을 느끼고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디지털 캠패인을 전개했다.

process

Strategy
보험이라는 다소 딱딱한 업종의 장벽을 낮추고 손쉬운 참여와 이벤트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래시 게임을 메인 이벤트로 하여 진행하였다.
뿐만 아니라 보험 업종의 특성상 높은 연령대의 타겟 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인싸, 이모지콘과 같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접근하였다
 
Creative
10주년 키워드와 삼성이라는 딱딱한 브랜드의 이질감을 없애고, 친근함으로 다가가기 위해
일러스트 기법을 활용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
또한 손쉬운 접근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풍선터트리기 게임 또한 전체적인 톤앤매너에 맞게
제작 및 개발하였다.

result

19년 3월 5일 ~ 4월 3일까지 한달간 진행 / 총 이벤트 참여자 수 105,383명 기록
저관여 고객층인 20대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한 접근장벽 완화
 
약 60만 클릭 유도(CTR 3.94%), CPC 13원으로 효율화 진행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