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
게임의 주요 특징을 보여 줄 수 있는 인게임 소스를 활용하여 브랜딩 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공략 하는 미디어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인터 서버', '필드 보스 레이드', '자율경제 시스템' 등을 특징을
내세 울 수 있는 메시지와 함께 넥슨의 하반기 대작 MMORPG ,라는 브랜딩 메시지를 함께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MMORPG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V4의 재미를 전달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이례적으로 단순 간담회 형식이 아닌 유저와 인플루언서,기자들이 함께 V4의 재미를 런칭 이전
직접 경험 하는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통해 V4의 재미를 직접 전달 하여 큰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