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을 알 수 없는 경쟁사들의 일반화된 메시지에서 벗어난 야나두 고유의 세일즈 메시지를 활용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눈과 머리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최적화된 DA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모델 단독컷의 지루한 이미지에 핵심 메시지를 쉽게 설명해주는 오브제를 함께 활용하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타겟에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성수기 기간, 잠재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메시지와 주요 일정 내 핵심 매체를 공격적으로 집행하여 최대한의 유입 및 전환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한 눈에 주요 포인트를 읽을 수 있는 상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전환으로 바로 이루어질 수 있는 요소들을 삽입하여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