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54 서초W타워 15,16층
top ydm

© 2016 mother brain

바른건조 위닉스 텀블건조기

바른건조 위닉스 텀블건조기

위닉스
online

overview

2018년 하반기, 생활가전업체로써의 도약을 위한 위닉스의 의류건조기 텀블건조기의 런칭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LG, 삼성 등 생활가전 빅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는 건조기 시장에 성공적인 진입 및 확고한 자리매김을 위한
대대적인 세일즈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메인 슬로건은 건조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컨셉을 활용
‘바른건조’ 라는 키워드와 위닉스 메인 모델인 배우 박보검을 중심으로 프로모션 운영 및 광고를 집행하였으며
위닉스만의 메시지를 소구하였습니다.

process

- DA –
타깃 커버리지 확대를 위한 포털 지면과 TVCF 노출확대를 위한 영상 매체를 활용하였습니다.
다양한 타깃 집중형 모바일 매체를 활용하여 각 매체가 가진 특성에 맞춰 마켓의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하였습니다.
 
-SA-
하이브리드 전략, Tier1 전략 및 24시간 노출
1순위 전략 / 2~3순위 유지전략 / 더블리스팅 전략 등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에 맞춘 운영변경을 통한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Web/ Mobile site –
소비자 이해를 돕기위한 위닉스 텀블건조기의 제품상세페이지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제품의 3D 영상 및 모델 박보검 이미지를 활용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제품인지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신규 프로젝트 문의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