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 –
포털 초기면, 네트워크 매체 활용하여
포털 메인 지면과 고정지면을 활용한 타겟 커버리지 확대, 타임보드.로그인팝업 등 일/시간 고정상품 활용하였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매체를 활용하여 각 매체가 가진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타겟 유입을 통한 전환 유도하였습니다.
– SA –
하이브리드 전략, Tier1 전략 및 24시간 노출
1순위 전략 / 2~3순위 유지 전략 / 더블리스팅 전략 등 모니터링을 통한
상황에 맞춘 운영변경을 통한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브랜드캠페인 –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온가족라운지+ : 서비스 채널 전략의 브랜드化를 통한 연금전문 인터넷보험 포지셔닝 강화
2편의 영상 제작 및 배포를 통해 연금 전문 인터넷보험으로서의 대표성, 전문성, 친근함을 획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