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콘텐츠의 허브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회원가입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이 수행하고자 하는 목적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 및 기능을 개편하였으며 최신 웹 트렌드를 적절하게 반영하여
독보적인 모터테인먼트로서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소비자뿐만 아니라 대회에 참여하는 레이싱 팀 관리자에게는 디지털 사이트 내에서 팀 관계자들이
활동할 수 있는 별도의 백스테이지 페이지를 구축하여 공지 및 참여 게시판을 제공함으로써
팀 내 운영 관리가 원활히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으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응원 메시지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팬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될 소비자뿐만 아니라 참여 레이싱 팀 및 미디어 관계자 모두에게 대회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슈퍼레이스 통합 관리자 운영 툴을 백스테이지 내에 별도로 구축하여
모든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히 등록 및 수정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백스테이지 내에서 모든 콘텐츠 및 정보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일원화 시키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