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의 컴백과,
신제품 IM-100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 진행 4년만에 돌아오는 스카이 브랜드와, 신제품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티저, 런칭 2단계로 나누어 광고 집행
process
예전에 큰 이슈를 끌었던 맷돌춤 광고에 사용되었던
모델, BGM, 맷돌춤을 다시 활용하여,
기성 세대에게는 예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새로운 세대에게는 새로운 이슈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유도.
I`m back, sky 라는 메인카피로,
스카이가 IM-100모델로 돌아왔다는 내용을 적극적으로 전달
result
영상 Live 2주만에 137만뷰 달성
TVCF 대표지면 노출 및 명예의 전당에 선정 (눈에띄는CF, 베스트 100CF 노출)
광고 평가 및 댓글에서 긍정적 반응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