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박람회 사전 등록을 유도하는 티징캠페인 박람회 기대감을 고취시켰으며,
특히 지속 방문유도와 판매 상품과의 접점을 확대시킬 수 있는
‘세계여행 여권 스탬프투어’, ‘모핫투’ 등 직/간접적 세일즈 연계는 물론
고객 재미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기부 캠페인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리를 마련하였습니다.
DA
세일즈는 PC / 유입은 Moible을 통해 이루어지는 온라인 특성에 따라
PC/Mobile TOP 매체를 활용한 대대적인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였으며,
효율 극대화를 위하여 약 500여 종의 소재 TEST 통해
매체별/지역별/가격별 Customizing을 진행하였습니다.
Tracking
실시간 세일즈 분석과 유입 분석을 통해, 세일즈를 극대화 시켰으며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