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달라도 정답은 QM6>는 위트있는 상황을 통해 각 트림의 특장점을 강조하였으며,
세 가지 영상을 한 편으로 엮어 각 영상이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1. 디젤편 – 주유소를 계속 지나치는 QM6를 보여줌으로써 지나치게 좋은 연비를 강조
2. LPG편 – 강아지들의 반복적인 대화로 Eye-catching함과 동시에 QM6 LPG에는 탱크가 없다는 장점 강조
3. 가솔린편 – 잠자는 아기가 깰 까 노심초사하는 부모의 모습으로 QM6의 정숙성 강조
4. 종합편 – 각 영상의 앞뒤로 브릿지 영상을 삽입하여 자연스럽게 한 영상으로 이어지는 1분짜리 영상 제작
THE NEW QM6 모든 트림의 특장점을 노출
각 영상 당 15,30초 소재, 종합편 (1분 소재) 등 다양한 초수로 제작하여 광고 집행 시 활용도를 높였다.